등이 “아!”라고 말할 수 있는 조언들

등이 “아!”라고 말할 수 있는 조언들

등이 “아!”라고 말할 수 있는 조언들

모든 허리 통증의 대부분은 근육 손상으로 발생한다.

인대에 손상이 있거나 근육에 무리가 오면 등을 괴롭힐 수 있다.

이 글은 요통을 치료하는 데 아주 유용한 자료다.

대부분 허리 통증은 영구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감당하기 힘들 수 있다.

적절한 매트리스에서 잠을 자십시오.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등을 제대로 받쳐주지 않는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지만 너무 딱딱한 매트리스도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쇼핑하고 다른 매트리스를 시도해봐야 할지도 모른다.

허리 부상이 심할 경우 예약까지 최소 하루 이상 걸릴 수 있고, 거짓말을 하거나 편안하게 앉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을 수 있다.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이 심각할 경우 무릎을 굽히면서도 납작하게 눕혀 가장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것은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줄여줄 것이다.

힘줄과 근육은 뒤에서 다리를 통해 흐른다.

게으르거나 서두르는 것이 너무 멀리 있는 무언가를 들어올린 이유일 것이다.

사람들은 재난을 초래할 수 있는 지름길을 택하는 경향이 있다.

여러분이 다가가고 있는 물체에 더 가까이 다가가서 여러분의 허리 문제를 더 악화시키지 않도록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하는 것에 집중하라.

책상에서 보낸 긴 날 동안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하는 것만큼 쉽다.

또한 규칙적으로 서서 스트레칭을 함으로써 요통과 압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유방확대 시술이 보편적인 반면, 유방축소를 선택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체격과 고통의 양에 따라 고려해 볼 만할 수도 있다.

큰 가슴은 무게가 더 나가 목과 등 양쪽을 압박한다.

종종 가슴 성형 수술을 받은 여성들도 결국 이것을 깨닫게 된다.

허리 통증의 불편함과 싸울 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가능한 한 긴장을 풀도록 해라.

너무 긴장하면 근육 경련을 겪을 수 있다.

등의 환부에 열원을 바른 후 휴식을 취하십시오.

요통은 등 근육의 경련에 의해 발생한다.

이러한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 핵심이다.

누워서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면 이렇게 할 수 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탈수되면 근육 경련이 심해진다.

허리 통증이 심할 때는 의사에게 연락하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의사들이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의사들은 혈액 검사를 포함한 몇 가지 검사를 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이 질환을 앓고 있을 수 있는 다른 이유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병력들을 훑어볼 것이다.

외과적으로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어떤 형태의 마비도 있다.

수술로만 고칠 수 있는 다른 허리 질환도 있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아픈 허리 질환이다.

앉을 때는 좋은 자세를 취하라.

좋은 자세를 취하지 않으면 척추와 등을 다칠 수 있다.

장시간 책상에 앉아 있으면 편안하고 힘이 되는 의자가 매우 중요하다.

운동공은 좋은 자세를 장려하고 등이 곧고 튼튼하게 유지되도록 하기 때문에 앉기에 아주 좋다.

밤에 잠자는 자세에 주의하라.

등을 대고 자면 허리 통증을 다소 완화할 수 있고, 더 많은 완화를 위해 난방용 패드를 밑에 둘 수도 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엎드려 자지는 마라.

하루 중 허리 통증을 없애기 위해 스트레칭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근육이 따뜻할 때다.

운동을 마치면 쿨다운을 하는 동안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인구의 대부분은 요통이 얼마나 심한지 알고 있다.

그들은 고통을 기억하거나 지금 그것을 경험하고 있다.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요통에 대한 훌륭한 팁을 주었다.

그것은 이제 당신에게 달려 있다.

몸조심하고 요통이 제대로 치료되었는지 확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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